친구 결혼 선물 추천 Top7


결혼하는 친구를 위해 어떤 선물을 해야할까요? 보편적인 것보다 특별한 의미를 가질수 있는 것, 그래서 항상 물건을 보면서 선물을 준 사람을 기억할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을 것입니다. 누가 줬는지도 기억하지 못하는 선물이 아니라 오래 간직하면서 선물을 준 사람을 떠올릴 수 있는 선물만큼 값진 것은 없을 테니까요.

소중한 사람들의 결혼 선물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아래 목록 중 어떤 것을 선택하더라도 실패하지 않을 것입니다.

 

목차

1.스탠드

2.커피머신

3.디퓨저세트

4.토스트기

5.에어프라이어

6.(미니)공기청정기

7.서큘레이더




1. 스탠드



침대 머리맡에 놓을 수 있는 스탠드처럼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선물은 없습니다. 밤에 스탠드를 켜고 침대에 기댄채 책을 읽거나 부부끼리 못다한 하루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도와주죠.

특히, 부부의 웨딩사진을 새긴 스탠드를 선물한다면 그보다 뜻깊은게 있을까요. 그 어떤 명품 선물보다 결혼선물로 소중히 간직할 것이며, 시간이 지나고 고장이 나서 작동되지 않더라도 절대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2. 커피머신



커피머신은 이제 필수품이지만 혼수가전으로 일부러 구매하지는 않습니다. 특히 부부 중 한명이라도 커피를 좋아한다면 매우 뜻깊은 선물이 되겠지요. 돌체나 필립스, 네스프레소같은 익숙한 브랜드면 충분합니다.

 

 



커피머신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최근에는 캡슐 커피머신같은 것들도 선물로 많이 애용되고 있지요. 이외에도 꼭 커피머신이 아니라도 취향을 고려하여 핸드드립세트같은 것들도 분명 훌륭한 결혼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3. 디퓨저 세트

 디퓨저 세트는 신혼 부부들에게 좋은 선물이 됩니다. 은은한 향이 나는 침실을 꾸밀수도 있고, 거실에도 놓을 수 있으며, 화장실 악취 제거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차량에도 놓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크게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여러가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디퓨저 세트를 추천드립니다

 

 



4. 토스트기

 바쁜 아침에 제대로 한끼 식사를 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굶고 다니는 것은 더욱 안됩니다. 그러나 대부분 맞벌이를 하고 있는 요즈음, 매번 아침을 챙겨먹는다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럴때 필요한 것이 바로 토스트기입니다.

 

 

 미리 다양한 빵들을 사놓고 아침에 가볍게 토스트기에 넣어 두유나 우유 한잔, 또는 커피한잔으로 아침식사를 대용할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식빵보다는 건강에 좋은 빵들을 미리 준비해놓는 것이 어떨까요

 

 

 


5. 에어프라이어

 

 몇년 사이에 에어프라이어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그야말로 만능이라고 할 수 있죠. 에어프라이어의 등장으로 전자렌지나 가스렌지는 훨씬 활용빈도가 줄어들었습니다.

 

 넉넉하게 5L 이상의 에어프라이어를 선물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는 신혼생활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결혼 선물로 정말 강추드립니다.

 

 


6. (미니)공기청정기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공기청정기는 어느덧 필수 가전이 되었습니다. 삼성전자나 LG전자에서도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도 예쁜 공기청정기들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샤오미나 위닉스의 공기청정기 또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만 공기청정기는 점점 기능이 좋아지면서 가격도 꽤나 비싸지고 있습니다. 선물로 주기에 가격이 다소 부담스럽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이럴때는 침실 전용 미니 공기청정기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작고 귀여운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갖춘 미니공기청정기는 10만원대 혹은 20만원대의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물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7. 서큘레이터



선풍기가 없는집은 없지만 서큘레이터가 없는집은 의외로 많습니다. 서큘레이터는 공기를 순환해주기 때문에 미세먼지나 코로나 시대에 따라 이제는 필수품처럼 여겨지고 있으며, 한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쓸 수 있다는 점에서 아주 좋은 선물이 됩니다.

사실 기능적으로 큰 차이가 있다고 볼 수는 없지만 이왕이면 저가브랜드보다는 LG전자와 같이 전자계열 대표 브랜드로 선물하는게 좋겠죠? 가격차이도 그리 나지 않는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