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취업 선물 추천 TOP7


살면서 다양한 이유로 선물을 받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취업선물만큼 기억에 남는 것은 없습니다. 가장 간절하고 바라던 기쁜 순간에 누군가에게 축하받은 기억은 영원합니다. 저 또한 취업의 순간에 받았던 선물은 평생 잊지 않고 간직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억에 남는 여자 취업 선물을 추천드립니다.

 

목차

1. 구두

2. 향수

3. 텀블러

4. 지갑

5. 립스틱

6. 쿠션

7. 미니가습기


1. 구두



정장에 어울리는 깔끔한 구두는 취업선물로 아주 좋습니다. 취향을 크게 타지않으면서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구두가 좋겠죠. 꼭 비싸고 럭셔리한 브랜드를 선물할 필요는 없습니다.

 

 


탠디나 미소페처럼 백화점이나 역세권 상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브랜드면 충분합니다. 가격대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10-30만원 대의 스펙트럼으로 어지간한 구두 선물은 가능합니다. 참, 선물하시는 분의 사이즈를 미리 알아야겠지요?


2. 향수


향수는 크게 상대방의 취향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구두보다 큰 고민없이 선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정 향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어떠한 타입을 선물해도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샤넬같은 고급브랜드도 10만원대에서 대부분 가능하기 때문에 크게 부담이 없습니다. 만약 10만원 안쪽의 예산에서 고려중이라도 입생로랑이나 구찌, 조말론 같은 고급 브랜드에서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다른 선물들에 비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에게 비싸자 않은 가격으로 큰 만족감을 줄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3. 텀블러


선물은 자주 사용될수록 가치가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텀블러는 최고의 선물이 됩니다. 커피를 즐기지 않더라도 사무실에 놓고 물을 먹거나 차를 먹거나 하는 용도로 아주 제격이죠



또한 가격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신형 텀블러 같은 것들은 몇만원 대의 예산으로 가능하며 가성비가 아주 좋은 선물이 됩니다. 예산대가 높지 않거나 너무 각별한 사이가 아니라면 취업 선물로 텀블러를 고려해보세요!



4. 지갑



직장인들은 이제 지갑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비교적 예산대가 적지 않습니다. 프라다나 루이비통같은 고급 브랜드의 경우 100만원이 넘어가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저가 브랜드를 선물하자니 고민도 됩니다.

 

 


장지갑이나 일반 지갑이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된다면 미니지갑이나 혹은 명함홀더도 좋은 선택이 됩니다. 다만 취향을 타는 선물이기 때문에 사전에 받는 사람의 선호를 좀더 고민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5. 립스틱



립스틱 역시 크게 가격적으로 부담되지 않으면서 기분좋은 선물입니다. 입생로랑 같은 립스틱계의 최강브랜드조차 단돈 몇만원으로 선물이 가능하니까요. 입생로랑 외에도 조르지오 아르마니나 지방시 같은 브랜드도 선호도가 높습니다.

 

 



어떤 립스틱을 구매해야 할지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구글링을 조금만 해보면 좋은 제품들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입생로랑에서 나온 코랄어반 계열의 립스틱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기 때문에 실패하지 않는 선물이 될겁니다




6. 쿠션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션을 선물해보세요. 장기간 앉아있는 대부분 회사원들에게 쿠션만큼 필요한 것은 없습니다. 의자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요

 

 



최근에는 카카오프렌즈나 네이버 라인에서 나온 다양하고 예쁜 쿠션들이 많습니다. 착한 가격대로 센스있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7. 미니가습기



요즘같은 건조한 때에 가습기는 필수입니다. 사무실마다 보통 공용가습기가 있지만 개인 책상에 놓을 수 있는 미니가습기를 선물해보는건 어떨까요

 

 



최근에는 예쁘고 깜찍한 디자인에 기능까지 잘 갖춘 미니가습기가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회사에 놓고 쓰라며 미니가습기 선물을 받는다면 아주 기분이 좋을 거에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